여행 정보

1915년 칼 래믈이 이 자리에 있던 양계장을 인수하여 할리우드에 있던 자신의 영화사를 옮겨서, 영화 제작 광경을 보여주고 신선한 계란을 보너스로 하여 1인당 25센트씩의 요금을 받기 시작한 것이 시초가 되었다.

세계 최대의 영화 스튜디오답게 약 168ha(170만 평방킬로미터)의 대지에 설립되었으며, 내부는 영화와 TV스튜디오센터와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, 그밖에 촬영장등으로 나뉘어져 있다.


관광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은 테마파크인 유니버설 스튜디오인데, 세계최대의 영화 및 TV 촬영 스튜디오로
킹콩, 조스,,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워터월드, 백투더퓨쳐, 미이라, 터미네이터2 등 생생한 영화세트를 관람할 수 있고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도 있다.

매년 7000만 명 이상이 입장하는 인기 스튜디오라서 항상 혼잡하기 때문에 주말을 피해 주중에 가는 것이 더 좋다. 티켓을 구입한 다음에는 인포메이션 부스에서 지도와 공연시간 안내서를 꼭 보아야 한다.

쇼를 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그에 맞춰 일정을 짜야 알차게 모든 쇼를 다 볼 수가 있다
 


 

 


266 S. Harvard Bl #304 Los angeles, CA90004
1998~2015. LA WORLD TOUR. All right Reserved.
http://www.laworldtour.com.
E-MAIL :
worldtour1004@gmail.com